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리빙팩토리, 띵굴시장 15~16일 참가

COLUMN/디자이너라이프

by modernmother 2018. 3. 16. 22:1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본업에 충실한 날이었는데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 2층 띵굴시장에 참가하느라 블로깅이 늦었습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업데이트하고자 한 결심을 지키고자! 밤 늦었지만 올려보아요.


띵굴시장은 파워블로거 띵굴마님이 시작한 리빙&라이프스타일 마켓이에요. 이미 여러 권의 베스트셀러를 갖고 있는 라이프스타일계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어요. 보통 아티스트들은 돈 버는 재주는 별로 없는데, 이분은 계속 진화하셔서 성장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더리빙팩토리가 유일하게 정기 참여하는 마켓이기도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BgXicFGFAnX/?taken-by=ddingulmarket


셀러 입장에서 보면, 배려하며 끊임없이 성장을 독려하는 주최자이기도 해요. 저희 작은 이야기도 다 꿰고 계시고, 인스타 피드 안 올라오면 매일매일 올리라고 자극도 주시고. 부지런으로 하자면 저도 자신있는데, 이 분들은 도저히 당할 수가 없어요.

여튼, 100개의 셀러가 준비한 라이프 스타일 마켓인데, 정말 재미있어요! 볼 거리, 먹을 거리, 살 거리, 입을 거리 다 준비되어 있고, 정말 살만한 브랜드들만 소싱이 되어 있어요. 고객친화적인 브랜드들입니다. 더리빙팩토리도 그 중 하나이고요. ^^

살 게 많아서 카트 준비해서 오시는 편이 쇼핑이 편하실 거 같아요. 먹을거리는 2시 이전에 완판 소식 많이 들리더라고요. 미리 구입하시고, 더리빙팩토리 부스에도 꼭 들러주세요~! 2층 오픈라운지 메리봉봉 앞에 있습니다. :)




저흰 이 화분커버를 준비했는데, 오늘 꽤 많이 나갔습니다. 저도 현장에 있을 거에요. 한 번씩 나가 다른 브랜드들이 얼마나 잘 하는지 보고 와야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걸을 에너지가 생기거든요. 저희도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으로 이 척박한 디자인 분야에서 14년을 견뎌왔는걸요.



내일 블로그 보시고 오셨다고 하면 '작은 선물' 드릴테니, 꼭 말씀해 주세요. :) 안경 쓴 동그란 아줌마가 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