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구대식물원 Your Flower 전시

식물인테리어/정보추천

by modernmother 2018. 6. 16. 23:03

본문

신구대식물원에 매주 토요일 오후마다 가는 호사가 오늘도 끝이 났습니다. 성남 가드너 과정이 알차고, 현장에 계신 교수님, 원장님, 실무담당자님들의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40%가 자부담이고, 60%는 성남시 지원으로 이루어지는데, 성남시 살고 있는 자부심과 애정이 더욱 샘솟는, 너무나 좋은 커리큘럼이었어요.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는 신구대 식물원 안 우촌 갤러리에서 신구대 멀티미디어 디자인과 학생들의 전시 'your flower'가 열리는데요, 소박한 전시인 줄 알고 쓱 둘러보러 들어갔다가, 생각보다 좋아서 시간이 아쉬웠어요. 작품 수도 많고요. 수업을 진행했던 결과물인지 비슷비슷해 보이면서도 눈에 들어오는 강한 애들이 있더라고요.


우촌 갤러리 전시 설명하는 글이 붙어 있고요, 오른쪽 문이 갤러리 입구예요.


생각보다 작품이 많고 공간이 넓어 조금 놀랐어요.


예쁘죠. 한 개 한 개 봐야 하는데, 아무래도 다시 가게 될 듯해요. ^^


사진을 다시 보니, 또 아쉽습니다.



제 마음에 들어온 그림 두 장. 아마 찬찬히 보면 더 있을 것 같아요.


창작자들에게는 누군가 내 작품을 구입해 주신다는 것이 굉장히 큰 동기 부여가 되거든요. 저는 특히 초보 작가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생생한 날것의 에너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몇몇 작품은 집으로 데려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꽃을 그림으로 그렸으니 얼마나 아름다운 에너지를 품고 있겠어요. 아주 좋은 느낌이었어요. 분당에서 데이트하실 분께는 아주 좋은 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웃추가,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