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구대 식물원, 비오는 토요일

식물인테리어/정보추천

by modernmother 2018. 5. 14. 09:52

본문

제가 파워블로거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갖고 2월부터 매일매일 포스팅을 했는데, 어제는 컨디션이 안 좋아 그냥 뻗어버렸어요. 흑... 그래도 매주 가는 성남가드너 수업은 빼먹지 않았어요. 비록 가서 꾸벅꾸벅 졸긴 했지만요. ㅜㅜ 빗물이 천을 따라 흐르는 소리가 얼마나 맑던지 아무도 없는 식물원에서 호사를, 호사를 누렸어요.


저 물소리 얼마나 청량한지요!


비오는 토요일 신구대 식물원이 얼마나 운치 있는지 혹시 아셔요? 저는 세상에 이렇게 좋은 곳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갈 때마다 생각해요. 천천히 즐기며 걸었어요. 정말 좋아요. 습도가 높으면 나무들이 뿜는 유익한 성분을 머금어 진정한 산림욕을 할 수 있어요.


저 멀리 보이는 핑크색 나무! 너 오랫만이다. ^^


친구네 정원에서 보고 아른거리던 나무의 이름을 드디어 알게 되어, 기분이 더더 좋았는데요. ^^ 그 이름은 무늬개키버들! 계절별로 나타나는 식물이 다른 것도 식물원의 매력이에요.


친구네 집에서 보고 예뻐서 기억에 남던 나무예요.


이름이 무늬개키버들. 이름이 길어 잊어버렸어요. ^^;;;


저는 핑크색을 싫어하는줄 알았는데 사실은 좋아하나봐요.


저는 핑크색을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제게 에너지를 주는 색상을 보면 전부 핑크색과 노랑색, 초록색이에요. 핑크에서도 약간 오렌지가 들어간 그 정도가 제일 눈이 편한 것 같아요. 저 나무는 데려다 정원에 심고 싶어요. 남편의 동의가 필요하겠지만요. 


어제 수업에서는 정원은 오히려 인문학에 가깝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너무 와 닿았어요. 정원에 들어갈 큰 나무를 먼저 정하고 작은 식물을 심으라고 하시는데, 자기 마음에 드는 식물을 고르라고 하셔서 재미있었요. ^^ 실내공기정화식물도 똑같거든요.



#신구대식물원#신구대학교식물원#분당가볼만한곳#분당#공기정화식물#실내공기정화식물#정원#성남가드너#가드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