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세먼지 많은 날 건강식, 한남동맛집 라페룸

Modern Mother

by modernmother 2018. 4. 30. 19:44

본문

한남동맛집 이태원맛집 라페룸
수퍼푸드로 만드는 건강식

초록 초록한 실내. 식물이 가득하고, 잘 관리된 공간은 음식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은 기분이 우울해요. 이게 과연 끝이 날까 싶으면서 언제까지 견뎌야 할지 짜증도 나고요. 그렇지만 심리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일에 에너지를 쏟는 것은 스트레스를 가중시켜 우울감을 더 증폭시킨대요. 그저 할 수 있는 걸 하며 보내는 게 훨씬 건강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런 날은 몸에 무리를 주지 않기 위해 많이 노력해요. 물과 차를 많이 마시고, 음식도 패스트푸드는 피하고, 신선한 야채, 과일로 먹거든요. 절대 과식도 과음도 피하고요. 오늘은 미팅이 있어 한남동에 갔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건강식 푸드로 가득한, 만족스러운 건강식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블루스퀘어 아래쪽 라페룸입니다.

아보카도 샐러드와 귀리 리소토. 둘 다 좋아하는 재료에 좋아하는 조리법이라 아주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왔습니다. 양이 많아 보이는데 다 먹었어요. 신선한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었어요.

초미세먼지 100이 넘어가는 날의 외출은 쓰러지는 것처럼 잠이 오는데, 건강한 음식 덕분인지 용케 잘 견디고 있네요. 앗, 쓰고 보니 진한 커피 덕분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식후 속이 부대끼지 않았으니 분명 건강한 음식이었을 거라 믿어요. ^^


아보카도 샐러드. 알맞게 익어 식감이 좋은 귀리 리소토.



치앙마이의 유기농 커피 같은 부드러우면서도 다채로운 맛.


#한남동맛집#이태원맛집#블루스퀘어맛집#이태원가볼만한곳#라페룸



좋아요 / 공유 / 이웃추가는 작가에게  힘이 됩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